여행정보 장애인과 가족, 친구가 함께 원하는 곳을
자유롭게 여행 할 수 있는 장애인 여행이 바로 초록여행 입니다.

여행후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10월 베스트 후기] 단풍, 그리고 태풍 미탁
글쓴이 : 서정오작성일 : 2019-10-14조회수 : 520
태풍 미탁이여라~~
▲태풍 미탁이여라~~
맛있는 대게 냠냠^^
▲맛있는 대게 냠냠^^
멋진 숙소에서~
▲멋진 숙소에서~
설악 단풍 구경하세요~
▲설악 단풍 구경하세요~
모두 함께~~
▲모두 함께~~
10월 이벤트당첨소식을 듣자마자 단풍이 아름다운 설악산으로 10월 3일~4일 여행일정을 잡았습니다. 그런데 9월 29일부터 태풍 미탁의 심상치않은 소식이 전해졌고 10월 3일에는 강원도쪽을 지나간다고 하여 여행 며칠전부터 어떻게해야되나 초조한 마음이였습니다. 부모님과도 너무 오랜만에 여행이였고 숙소취소도, 일정도 다시 잡을 수 없는 상황이라 하루라도 빨리 태풍이 지나가기를 기도하며 출발하였습니다.
그런데 오히려 태풍 미탁으로인해 더 멋진 여행이 되었습니다. 원래대로라면 연휴기간이라 차도 사람도 많을 시즌이였는데 태풍때문인지 차도 사람도 많지않아 오히려 여유있게 다닐 수 있었고 간간이 비가 조금씩 날릴뿐 직접적인 영향은 없었습니다. 태풍의 영향으로 바다는 거센 파도를 쉴새없이 밀어내고 있었고 그 광경은 쉽사리 볼 수 없는 장관이였습니다. 온 가족 모두 감탄사를 연발하며 한 자리에서 오랫동안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였습니다.
원래 가려했던 영금정은 태풍으로 출입이 통제되어 가지못했지만 동명항에서 바다 풍경도 감상하고 맛난 대게를 먹으며 아쉬움을 달랬습니다. 이가 안좋으신 부모님도 충분히 드실 수 있을만큼 부드럽고 맛있는 대게를 마음껏 드시는 모습을 보니 너무 좋았습니다. 속초관광수산시장에서 여러가지 저녁거리를 사서 숙소로 향했습니다. 예약한 숙소도 넓고 아늑하여 온가족이 함께 하기 너무 좋았고 바로앞에 설악산 울산바위의 절경이 보여 내일의 일정이 더욱 기대되었습니다.
다음날은 단풍구경을 위해 설악산으로 향했습니다. 아직 좀 시기가 일러 단풍을 많이 볼 수는 없었지만 설악산 자체만으로도 너무나 아름답고 멋진 풍경이였습니다. 남편과 아이들이 아버지의 휄체어를 밀고 신흥사까지 산책로를 따라 올라가며 설명도 해드리고 멋진 사진들도 함께 찍었습니다. 케이블카는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 타지못해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여행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초록이의 편리한 전동식 회전시트가 있어 그나마 수월하였지만 장소를 이동할 때마다 휄체어를 내려 아버지를 태워드리고 구경시켜드리고, 구경후에는 다시 올려드리고 휄체어는 접어서 뒤에넣고 하는 과정이 20~30회는 되는것 같습니다. 힘들었을 과정을 묵묵히 함께해준 남편과 아이들에게 너무 고마운 마음이며, 체력적으로 이전보다 힘드시지만 그래도 즐겁게 함께 해주신 부모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늘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는 성남 담당자분과 가족들과의 소중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배려해주신 초록여행에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좋아요! 3
별로예요! 0
첨부파일 : 없음
댓글 (총 2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서정오 (2019-11-07 17:31) 
베스트후기에 선정되어 너무 기쁩니다. 늘 따뜻하게 함께해주시는 초록여행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답글(0)
 
한태진 (2019-10-18 12:00) 
언제나 청춘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한태진입니다.
태풍 미탁 때문에 걱정 많이 하셨을거 같은데,
더욱 소중하고 뜻 깊은 여행이 되어서 다행입니다.
정성스러운 후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초록여행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답글(0)
 
처음|이전|1|다음|마지막
댓글달기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회원가입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내 · 초록여행(우편번호: 08511)
Tel.1670-4943 Fax.02-6499-2943 Email. grlight00@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한유진 GM
Copyright by 초록여행. All rights reserved.
페이스북초록여행 네이버TV인스타그램초록여행 네이버 블로그초록여행 네이버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