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장애인과 가족, 친구가 함께 원하는 곳을
자유롭게 여행 할 수 있는 장애인 여행이 바로 초록여행 입니다.

여행후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5월 우수수기] 효 여행
글쓴이 : 최종후작성일 : 2019-05-12조회수 : 977
차가운 금진바다 바람이 속 이 시원하다시며 환호성!
▲차가운 금진바다 바람이 속 이 시원하다시며 환호성!
한 송이 장미꽃이 되어본다.
▲한 송이 장미꽃이 되어본다.
모처럼의 우리 단체 사진
▲모처럼의 우리 단체 사진
화암동굴 종류석
▲화암동굴 종류석
화암동굴 도깨비 나라.
아이들이 좋아 할껏같으네요!
▲화암동굴 도깨비 나라. 아이들이 좋아 할껏같으네요!
장애를 입은지 어언 20여년!
초록여행의 효 여행을 보고 집사람과 의논하여 처형들을 모시고 효 여행을 가기로 하였다.
장애를 입은 그 해는 우리 가족에겐 생이별이고 아이들 에게 엄마,아빠없는 고아와 같은 시간 이었다.
이 시간 동안 우리 남매를 1년간 보살펴주고 키워준 처초카와 처형들. 항상 마음에 고마움으로, 감사하며 살았지만 이번 기회 조금이나마 효 여행을 통하여 감사를 표현 하고 싶어 여행을 가자하니
겨울내내 답답해 하시던 처형들이 좋아하시며 정동진 바다 부채 올레길을 가고 싶다하신다.
그러나 부채길을 보시곤 그냥 드라이브 하자 하신다.(노인들 걸음으로 넉넉히 2시간 코스)
정동진에서 망상까지 국도로 차를 천천히 운전하며 쉬엄쉬엄 내려서 바다가에 가서 사진도찍고 모래도 만져보고 높은파도에 소리도 지르고 운전하여 삼척 장미축제장까지 왔으나 아직 개장전이라 장미가 몇 송이 피지않았다.
장미 모형속에 들어가셔서들 스스로 장미가 되시네!
이튼날은 정선 오일장으로~~~가기전 화암동굴에 들러 금광의 역사와 노다지도 경험해 보고 색다른 체험이라 좋아하신다(아주 약간은 힘든 코스)
봄나물을 노랫소리 처럼하셔 정선 오일장에 내려드리고 전화하면 나오시라하고 내려드렸다.
한~참 후 나오시라 해도 차가 추차를 할 수없어 안 나오셔 몇바퀴(장을 3~4바퀴 돔) 돈 후 나오시는데 손에는 수리취떡 한 가닥씩 들고 맛잇게 드시며 나온다!
불편한 우리 장애우와 가족이 함께 여행 할 수 있게 해주고 때론 여행경비까지 지원해 주시며 장애우와 가족,친지,친구의 소중한 다리와 몸이 되어 주시는 초록여행 너~무 감사 드립니다.

좋아요! 1
별로예요! 0
첨부파일 : 없음
댓글 (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한유진 (2019-05-14 09:06) 
언제나 청춘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중앙센터 한유진입니다.
정동진에 다녀오셨군요~장미가 없어도 사진에서 꽃향기가 나는 것 같습니다.
저희 초록여행을 통해 더 많은 추억이 생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정성스러운 후기 작성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초록여행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답글(0)
 
처음|이전|1|다음|마지막
댓글달기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회원가입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내 · 초록여행(우편번호: 08511)
Tel.1670-4943 Fax.02-6499-2943 Email. grlight00@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유세희 GM
Copyright by 초록여행. All rights reserved.
페이스북초록여행 네이버TV인스타그램초록여행 네이버 블로그초록여행 네이버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