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안내 장애인과 가족, 친구가 함께 원하는 곳을
자유롭게 여행 할 수 있는 장애인 여행이 바로 초록여행 입니다.

언론보도

한국공보뉴스-기아차 초록여행, 4월 테마여행 인생사진 찍으러 떠나 보실까
작성일 : 2018-02-08조회수 : 687
기아차 초록여행, 4월 테마여행 인생사진 찍으러 떠나 보실까요? 

김만석 기자  |  mskim55515@naver.com기사 입력 : 2018-02-07 10:31:56

기아자동차 대표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2018년 슬로건 ‘Feel Young at Heart’(마음에 젊음을 간직하다)의 네 번째 테마여행 주제를 공개했다.
매달 다른 주제로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젊음을 느낄 수 있는 색다른 미션여행을 기획한 초록여행은 ‘인생여행+인생사진 찍기’를 주제로 4월 테마여행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

4월은 어느 해 보다 강하고 길었던 한파를 뒤로하고 봄기운 완연한 초록물결과 들판의 아지랑이를 맞이하러 가벼운 옷차림으로 떠날 수 있는 본격적인 봄맞이 계절이다.

파릇파릇 돋아나는 어린잎들 사이로 봄에만 느낄 수 있는 초록들판과 알록달록 형형색색 곱게 멋을 낸 꽃들 사이로 이미 봄을 마중나간 바람을 타고 봄꽃향기까지 안겨주는 계절이기도 하다.

사진은 생활이 되었고 무거운 DSLR 그리고 성능 좋은 미러리스 카메라에서 이제 스마트폰이 그 자리를 대신하면서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프로필 사진은 나를 표현하는 하나의 도구가 되었다.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한 봄날의 꽃 축제 현장과 꽃향기 가득한 여행지에서 오래도록 기억될 인생 사진을 남길 기회와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리고, 그 지역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별미가 가득한 여행지에서의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초록여행이 봄맞이여행을 선물하고자 한다.

한편 초록여행에서는 지난 1월에 ‘새해 첫 달, 우리가족의 특별한 여행’을 주제로 의미 있는 여행지에서 사진 찍기 여행을 지원했다.

평소 직장에서 근무하면서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과 초록여행을 통해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오셨다는 최*숙님은 “그간 반복되는 일상생활을 떠나 모처럼 훌쩍 떠나는 여행이 너무 좋다며 저마다 수다보따리를 풀어 놓는데 시끄러워 운전하는 데 방해가 되지 않을까 걱정이 될 정도였다.

진안 마이산과 남원을 관광하고 아침에 일어나 창밖을 보니 숙소 앞 춘향 테마파크 전경이 너무 아름다웠고 도시에서 경험하지 못하는 상쾌한 공기를 마셔보니 힐링이 제대로 되는 것 같았다.

다행히 날씨가 따뜻해서 더욱 더 즐거운 여행이 되었고 친절하고 차분하게 안전운전을 잘해주신 기사님, 여행 경비지원과 간식까지 준비해 주신 ‘초록여행‘은 결코 잊을 수가 없습니다. 감사드립니다.”며 여행소감과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아울러 이번 5월에도 장애인 다섯 가정이 ‘영상 속으로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소중한 사람들과 오래도록 공유할 수 있는 추억이 될 여행을 다녀올 예정이다.

‘인생여행+인생사진 찍기’ 테마여행 신청기간은 2월 5일(월)부터 2월 25일(일)까지이며,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에서 신청을 할 수 있다. 선정자 발표는 2월 28일(수)에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사연 신청을 통해 선정된 다섯 가정에게는 1박 2일 동안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기아차 올뉴카니발 차량과 여행경비가 지원되며, 직접 운전이 어려운 경우 기사지원도 가능하다.
 
또한 여행을 다녀온 선정자에게는 직접 찍은 여행사진으로 제작한 포토북을 제공한다. 테마여행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 : 없음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내 · 초록여행(우편번호: 08511)
Tel.1670-4943 Fax.02-6499-2943 Email. grlight00@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강정화 GM
Copyright by 초록여행. All rights reserved.
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